공지사항

공지 상담실습실 이용 안내
2017-09-25 13:24:01 조회수388

[상담실습실 이용 안내]

상담심리대학원 상담실습실 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합니다.

 

1. 이용자 : 상담심리대학원 재학생 / 교원


2. 이용 시간

구 분

/공휴일

학기 중

09:00 ~

18:00

14:00 ~

17:00

14:00 ~

17:00

09:00 ~

18:00

09:00 ~

18:00

09:00 ~

17:00

사용불가

방학 중

10:00 ~

17:00

10:00 ~

17:00

10:00 ~

17:00

10:00 ~

17:00

10:00 ~

17:00

10:00 ~

17:00

사용불가

 

3. 이용절차

 가. 사용신청사용 희망일 3일 전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까지 상담심리대학원 행정팀에 비치된 <상담실습실 사용신청서 및 출입카드 사용대장>을 작성 한다.

 나. 출입카드 수령 및 반납 : 사용당일 상담심리대학원 행정팀에서 출입카드 수령, 사용 후 즉시 반납 한다.

 다. 사용 후 관리 : 사용 후 청소를 실시하며, 출입카드를 사용하여 상담실습실의 출입문을 반드시 폐한다.

 라. 근무시간 외 사용 : 사용 시간이 토요일 혹은 상담심리대학원 행정팀 근무 외 시간인 경우, 사범대학 건물의 경비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상담실습실 개폐를 요청 한다.

※ 이외 내용은 첨부 파일을 참고하시여 상담 실습실을 사용 하기전 관련 내규를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.